썸플러스

당신의 안락한 집을 위한 인테리어 코칭 파트너입니다

㈜썸플러스는 20여년 건축 및 주거공간에 관련업을 위한 기업가 및 전자상거래 전문가, 공동구매 전문가로 구성된 입주 공동구매, 박람회 주관사입니다.

입주 박람회를 오프라인으로 기획, 주관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입주정보 및 상품정보/구매를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온라인서비스"하우스10" Application과 해외직구 "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썸플러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영역, 특정 지역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집에 관한 모든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성장과 도약을 할 것입니다.

"편안한 집을 위한 정보 제공 및 커머스 O2O 플랫폼" 으로써 트렌드를 선도하는 썸플러스를 지켜봐 주십시오.

MOVE IN FAIR 오프라인 입주 박람회

MOVE IN FAIR 오프라인 아울렛 직매장

경영이념

경영방침

  1. 윤리경영
  2. 경영혁신
  3. 서비스 기술 향상
  4. 신사업 개척
  5. 고객만족경영

비전

  1.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
  2.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
  3.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업

미션

  1. 고객 경쟁력 재고
  2. 핵심 역량 강화
  3. 물류 시너지 창출
CLIENTS ORIENTED

철저한 고객중심 사고를 기반하여 경영합니다

AWESOME Team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자세로 혁신을 주도합니다

real partner

존경과 배려로 파트너와의 협력관계를 리드합니다

culture growth

DIY문화 성장과 발전에 노력합니다

회사개요

법인명

주식회사 썸플러스

설립일

2016년 8월(기존 사업자 설립년도 : 1998년)

대표이사

김현주

임직원수

18명

서비스

공동구매박람회 주관, 건축/주거공간 컨설팅, 시설물 유지보수
국내온라인 플랫폼, 해외수입대행 및 배송대행 서비스
상품 소싱 서비스, 아울렛 직매장 오프라인 서비스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A동 509호
웹사이트 www.house10.co.kr
www.shipgoo.com

회사조직도

회사조직도

회사연혁

2016

2016.06

-정광채 전무이사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 최고 대상' 수상

2016.08

-주식회사 썸플러스 설립

2016.09

-공동구매 관련 다수 특허 출원

  • 입주N [상표] · 캐시백25 · 쉽구
  • N [상표] · 새집N
  • 구매 실적을 누적하여 보상하는 공동구매방법 및 시스템
-정광채 전무이사 '국회 표창장' 수상

2017

2017.01

-벤처기업 인증 획득
-기업부설 연구소 인정서 획득
-공동 구매 관련 다수 특허 출원

  • 공동구매 시스템 및 서비스 방법
  • 직거래 시스템 및 방법
  • 경매 및 역경매를 이용한 공동구매 방법 및 시스템

2017.05

-주식회사 쉽구 설립

2017.06

-해외수입대행 및 구매대행 서비스 'SHIPGOO' 오픈
-캐시백25 (하우스10 전신 플랫폼) 오픈

2017.11

-집에 필요한 모든 생활서비스 '하우스10' 플랫폼 오픈
-IBK 투자증권 외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성공

2017.12

-'하우스10' 컨텐츠 및 SNS 서비스 기능 추가

MILESTONE

2017-1st H

  • 하우스10 누적 회원 30만 목표
  • 캐시백 플랫폼 고도화
    (인테리어 정보 공유 및 상품Tag 연동으로 바이럴 극대화)

2017-2st H

Lanunched Service: SHIPGOO, CASHBACK25

  • 하우스10 플랫폼 런칭
  • 박람회/입주 커뮤니티 연계 판촉 활동 개시
  • 해외직구 전용 부스 신설

2018

  • 하우스10 누적 회원 200만 목표
  • 옴니채널 전략: 카테고리 확장 전개
    (여행서비스, 식재료 판매 서비스 등)
  • 티저광고/TV 광고 오픈

2019

  • Asian Flatform으로의 역직구 시장 진입
  • 하우스10 누적 회원수 800만 목표
  • 주요제조사, 브랜드와 Collabo를 통한 NPB 상품 확대

2020

  • 역직구(멕시코,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이사, 태국, 캄보디아, 미안마, 라오스, 필리핀, 중남미) 활성화 및 주요상품 해외 수출
  • 하우스10 누적 회원수 1500만 목표

2021

Lanunched-Cultural Complex

  • 한국판 홈디포(DIY) 아울렛 전국망 16개 광역망 오픈
  • 주거 복합문화단지 조성 및 DIY, 가구, 가전, 공방, 건축백화점
  • 커스텀메이드 상품 및 인테리어 렌탈 상품(명화 등) 확대

Lanunched Services Asian F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