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 프로세스

1. 주최 & 주관 협약
2. 카페 활성화
3. 수요조사 실시
4. 참가업체 모집공고
5. 참가대상업체 정상 & 정량 평가
6. 참가대상업체 프리젠테이션
7. 사전 실사
8. 최종 선정 및 협약
9. 카페 공지 내 홍보
10. 박람회 개최
11.시공 계획
12. 현장 감리
13. 하차이행증권
14. 만족도 조사

업체선정 프로세스

(1) 입찰제안서 접수

지역업체 우선 순위 모집 공고 실시

(2) 서류 심사

재무 상태 및 기술력, 기업 연혁, 공동구매 연혁 등 검토

(3) 정성/정량 평가

고객 인지도, 품질, 사후 관리, 브랜드 등의 다방면 평가

(4) 프리젠테이션 심사

협의회 및 주관사 참관 하에 프리젠테이션 평가

(5) 업체 방문 실사

제안서 사실 여부, 업체 시설 및 시공 현장 실사 진행

(6) 최종 선정 및 공급계약 체결

청렴 이행 서약 체결 및 최종 이행 서류 제출

공동 구매 사후 관리 시스템

콜센터 운영

상담 콜센터 운영으로 신속한 클레임 접수 및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말만 되풀이 하는 단순 상담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업무 파트 별 전문가가 상주하여 문제발생시점부터 책임하에 관리합니다.

입주민의 의문,불만,계약취소,환불 업체와 다투지 마십시오!

상담 접수 시 정확한 문제점 파악에서 향후 업무 처리방안까지 일괄적으로 처리합니다.


  • Q. 갑자기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A. 말씀해 주신 문제점은
    OOO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해결방안은 이렇습니다

    -입주민 A씨


  • 1522-4509

  • Q. OOO님의 중문에 문제가
    있습니다. 정확한 현장 조치
    부탁 드립니다.

    A. OO일 방문하여 현장 파악 이후
    정확한 사후관리 처리하겠습니다.

    -납품기업

통합 관리 프로세스

문제 발생시 썸플러스는 주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 체계로 불편함을 해소해 드립니다.

모든 업무 처리 상황에서 상호간에 '오해의 소지'를 없애기 위해 정확한 업무처리 절차를 준수합니다.


이행력 강화를 위한 사후 관리 제도

안전한 공동구매 실현과 확실한 분쟁 해결을 위해 구속력 있는 서류 및 각서를 통하여 철저한 사전 대비를 합니다

공동구매 참여 진행 과정에 물품 공급에 대한 규정 미준수시 자격박탈 및 손해 배상에 대한 서약

하자보수 기간동안 공급물품에 대한 AS 처리를 수행함을 각서함

공사규모가 있는 계약세대에 대해 하자보수증권을 발행함

입주카페와 콜센터 인입 클레임 모니터링을 통해 클레임 관리 및 신속한 분쟁 해결

하자보수증권 등은 법적 심사 시간이 소요되어 신속한 대응을 위해 예치금을 통한 신속한 사후 관리 보장

공동구매를 진행함에 있어 발생하는 입주민 개인의 정보 등 일체의 정보 및 기밀을 누설하지 않도록 서약함

클레임 발생시 신속하고 원만한 해결을 하지 않을 경우 폐사의 제휴업체에서 제명됨

시공전 계약금이 필요한 업종에 대해 시공 전 기간을 보증보험으로 보장

입주민을 위한 하우스10 혜택

1~10 1번째 적립
1~20 2번째 적립 (1~10 입주민 추가 캐시백)
1~100 10번째 적립 (1~99 입주민 추가 캐시백)
1~500 50번째 적립 (1~499 입주민 추가 캐시백)
1~End 계속 적립 (지속적인 누적할인)

먼저 구매하여 입주하여도 뒤에 입주하는 입주민들의 구매로 캐시백은 계속 누적 할인되어 캐시가 쌓이게 됩니다.


공동구매 입찰가로 시작하지만 거래량이 늘어 날수록 10세대 당 캐시백 해 드립니다.

박람회 갤러리